본문 바로가기
쓰고/여행하기

[경기 가평] 가평 이화원(자라섬 이화원-국화 작품전시회)

by 틈새인간 2022. 10. 31.
728x90
반응형

가평 자라섬캠핑장에 가는 길, 캠핑장 옆에 '이화원'이 있어 방문했습니다. 

'이화원'은 그동안 '나비가 있는 정원'으로 운영을 해오다가, 생태체험 식물원/수목원으로 새단장을 한 곳인데요.

마침 '국화 작품 전시회'가 개최되어 있어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국화 작품 전시는 2022년 10월 1일부터 별도 안내시까지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문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4

주차 : 자라섬캠핑장 안내소 옆 주차장(무료)

문의 : 031-581-0228

 

 

자라섬 '이화원'에 자차를 이용해 방문하신다면 '자라섬 캠핑장 안내소' 옆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는 자라섬 캠핑장 안내소 출입구쪽 모습이고요.

 

안내소 오르쪽 길 건너에 아래 사진과 같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주차하시면 되요.

 

주차를 하고 안내소 쪽으로 걸어오면 안내소와 기차길 사이에 이화원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국화 작품 전시회 안내 현수막이 걸려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 길을 기준으로 오른쪽이 안내소 방향, 왼쪽이 자라섬캠핑장 캐라반사이트A 방향입니다.

자라섬캠핑장 캐라반사이트A쪽에 캠핑 이용객을 위한 주차장이 바로 있어서 주차시 혼란이 올 수 있습니다. 저희도 처음엔 그쪽이 주차장인 줄 알고 주차했다가 옮겼어요.^^;;

 

길을 따라 5~10분 정도 걸어 올라가면 기와 담장이 보입니다. 이 곳이 이화원입니다.

출입구부터 만개한 국화꽃들이 반겨주네요.^^

'이화원'은 야외정원과 온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야외정원과 전시된 국화 작품부터 관람했습니다.

 

제일 처음 보이는 포토존!   I♡U ~^^

옆에 한반도 모양 작품은 제주도와 독도까지 표현하고 있어요.^^ 제주도와 독도가 작품처럼 연결되어 있다면 비행기나 배 타지 않아도 갈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앵그리버드 눈썹을 한 코끼리 작품 ㅋ

 

꽃냥이 ㅎㅎ

 

이화정 앞 꽃나비들

 

 

하트 앞에선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죠~ㅎ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요^^

 

날개 달린 백마~

 

선명하게 붉은 단풍잎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식물원 주변의 정원 모습이에요.

 

 

 

이제 식물원으로 가볼까요?

식물원 출입구입니다. 지중해를 연상케하는 구조물이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냅니다.

 

식물원 안에 들어오면 다양한 열대 및 아열대 식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휴식할 수 있는 공간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쉬어가기 좋아요.

 

 

식물원 관람을 마치고 나오다보니 다음과 같은 내용의 개장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가을에 가평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자라섬 이화원에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왕이면 국화 작품 전시회가 끝나기 전에 가보시면 더 좋겠죠? 꽃들이 너무 예쁘니까요^^

식물원도 생각했던 것보다 더 넓고 깔끔했어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관람시간이 1~2시간 정도면 충분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부담없는 곳입니다.

멀리서 방문하신다면 이화원 관람만을 생각하고 오시기 보다는, 자라섬이나 남이섬 여행의 한 코스로 넣어 계획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P.S.

이화원 방문 후 며칠 후, 정말 개장 이벤트 기념품이 발송되어 왔어요!! (이벤트 기념품은 매월 초 신청한 연락처로 기프티콘이 발송됩니다. 예산 소진시까지~ )

딸아이가 한번 해보자고 해서 장난 삼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올렸는데, 정말 보내주네요.^o^

아, 신나라~~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