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먹기

[경기 화성] 오병이어 왕코다리(보통리 저수지)

by 틈새인간 2022. 11. 4.
728x90
반응형

보통리 저수지 산책을 갔다가 마침 점심시간이라 근처에 있는 '오병이어 왕코다리'에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음식점 이름이 인상적이네요.ㅎㅎ

 

<오병이어 왕코다리>
주소 : 경기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303번길 15-3 2동 2층
영업시간 : 월~일 (11:00~21:30)
문의 : 0507-1360-0182

 

 


'오병이어 왕코다리' 는 1층엔 주차공간이 있고, 2층에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 안이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네요. 정리도 잘 되어있고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창밖 풍경은 그닥 좋지 않아요. 전선들만 없어도 훨씬 좋았을 것 같습니다.


'오병이어 왕코다리'에 있는 메뉴들입니다.
코다리 요리 뿐만아니라 생선구이, 전골, 숙회 종류들도 있어 매운거 잘 못먹는 아이들과 오기에도 괜찮겠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평일런치커플세트'


조금 이른 점심 시간에 가서 그런지 주문한 음식은 빨리 나온 편이었습니다.
코디리찜은 직원분이 큰뼈를 제거하고 주시기 때문에 먹기에 편해서 좋았습니다.


밑반찬으로 톳과 다시마, 양배추샐러드, 청포묵, 그리고 코다리찜과 함께 싸먹으면 더 맛있는 김과 콩나물이 나오고 매운맛에 얼얼해진 혀를 날래기 위한 미역국이 나옵니다.


콩나물 투척~!

보통리 저수지 한바퀴 돌고 먹었더니 더 맛있네요.
제 입맛엔 단맛이 살짝 덜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떡볶기스러운 맛은 아니에요.ㅎ

매운 정도는 보통입니다.
무엇보다 몰캉몰캉 조려진 무가 맛있었는데, 야박하게 한 조각만 들어있네요ㅜㅜ 커플세트니 2조각 담아주시는 센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매장 안을 좀 살펴볼까요.

타이머 기능이 있는 조리기구에서 솥밥이 익어가고 있습니다. 조리도구들도 날로 편리해지고 좋아지는 것 같아요.^^


생선구이 재료들이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네요.


밑반찬 셀프코너 입니다.


어린이용 의자들 준비되어 있고요.


커피, 매실차, 복숭아티, 캔디 등 후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 한쪽에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잠시 차 마시면서 담소 나눠도 좋을 것 같아요.



보통리 저수지 한바퀴 돌고 식사하러 오기 좋은 곳 같아요. 따로 카페를 가기 여의치 않다면 간단하게 차도 한 잔 할 수 있고요.
하지만 요즘은 어디를 가도 외식비가 올라서 부담스럽기는 하네요.
어서 물가가 내리고 경제상황이 안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