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먹기

[경기 화성] 가정식 백반집 - 고향집

by 틈새인간 2023. 7. 11.
728x90
반응형

이젠 누가 해주는 밥은 돈 줘야만 먹을 수 있는 나이가 되었습니다.ㅜㅜ;

'고향집'은 누가 해주는 집밥 생각날 때 가면 좋은 식당이에요.^^

 

<고향집>

주소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장등2길 13 101호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 031-296-8788

 

 

김치찌개, 생삽겹살 전문점 '고향집' 모습입니다.

빌라촌 상가단지 내에 있어서 주차공간이 충분치 않기 때문에 도로변에 눈치껏 주차해야 합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 입니다.

 

'고향집' 메뉴입니다.

 

김치짜글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밥 양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대접에 하나 가득 퍼주시더라고요.ㅎ

쌀이 남아도는 시대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밥 인심 좋은 곳에 가면 왠지 기분이 좋지요~^^

 

보글보글 김치짜글이~

김치 신맛이 많이 느껴지는 편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김치 식감은 아삭아삭 좋았어요.  신맛을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계 두툼한 돼지고기가 충분히 들어 있습니다.

 

밑반찬이 모두 맛있습니다.

나물반찬을 유난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어떤 반찬보다도 진수성찬 같이 느껴지네요.ㅎ

나물 반찬이 짭쪼름하게 맛있어서 나물만으로도 밥 한공기 뚝딱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밥이 많다 싶었는데 어느새 밥그릇이 텅~ 비었어요.

고향집... 음식점 이름처럼 누가 해주는 집밥 먹고 싶어질 때 또 찾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