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여행하기

[제주 서귀포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by 틈새인간 2023. 2. 6.
728x90
반응형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제주 관광 1번지로 불리는 서귀포시에 위치한 전통시장입니다.

제주 올레길 코스에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행사와 축제가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지역 특산품인 감귤이나 한라봉, 옥돔 등을 주로 판매합니다.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62번길 18

영업시간 : 하절기 07:00~21:00 / 동절기 07:00~20:00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무료 30분, 이후 과금)

문의 : 064-762-2925

 

 

 

 

제주여행 둘째날, 저녁거리를 사기 위해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을 찾았습니다.

저희는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고 걸어서 다녀왔는데요, 공영주차장이 있어 자차 이용도 가능합니다. 주차가 수월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들이 맛있는 냄새와 군침도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네요.ㅋ

 

저녁 식재료로 쓸 갈치를 사러 갔습니다.

마트에서는 볼 수 없는 굵직굵직한 갈치들의 자태에 입이 떡 벌어졌네요~ 그동안 제가 마트에서 사다 먹은 갈치는 멸치 수준이네요. ㅋㅋ

 

저녁으로 갈치구이와 갈치조림, 그리고 회를 떠와서 먹었습니다.

어찌나 맛있던지~^^

 

 

맛있는 음식이 있으니 술병이 하나 둘 쌓여 가고 이야기가 무르익습니다. 

이렇게 제주에서의 둘째날이 저물었어요.^^

반응형

댓글